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창업단신]SPC 잠바주스,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종 출시 外

/SPC그룹



[창업단신]SPC 잠바주스,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종 출시 外

▲SPC 잠바주스,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캘리포니아에서 온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캘리포니안 뱅쇼'는 뱅쇼를 캘리포니아 스타일로 재해석한 음료다. '블러드 오렌지 마테'는 매장에서 직접 착즙한 오렌지주스에 블러드 오렌지와 그린마테 티를 혼합해 허브향을 더했다. '아이스 히비스커스 티 라떼'는 히비스커스 트로피컬 티에 우유와 코코넛 요거트 폼을 더했다.

▲맘스터치, 찜햇닭 인증샷 이벤트 진행

맘스터치가 2018년 1월 10일까지 '찜햇닭'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맘스터치의 치킨 신메뉴인 '찜햇닭' 출시를 기념하고, 2017년 한 해 동안 맘스터치를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대해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찜햇닭'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찜'했다는 손모양과 함께 찜했닭 구매 인증샷을지정된 해쉬태그와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뒤 맘스터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된다.

/비알코리아



▲배스킨라빈스, '리버스 후드쿠션' 프로모션 진행

배스킨라빈스가 '리틀프렌즈 리버스 후드쿠션'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리틀프렌즈는 카카오프렌즈의 어린 시절을 담은 캐릭터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시 '리틀프렌즈 리버스 후드쿠션'을 2900원에 제공한다. '리버스 후드쿠션'은 장거리 여행 또는 학생들과 직장인이 휴식할 때 주로 사용하는 목 쿠션에 얼굴을 덮을 수 있는 모자가 부착되어 있다.

▲이디야,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 출시

이디야커피가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를 출시하며 비니스트 제품군 강화에 나선다. 카페인이 없는 논커피(Non-coffee) 제품을 통해 기존 소비층을 저 연령층까지 확장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는 벨기에산 초콜릿 칩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메뉴다. 이디야커피의 인기메뉴인 '초코렛 칩 플랫치노'를 모티브로 기획됐다. 2100개 가맹점의 대표메뉴인 '초코렛칩 플랫치노'는 연간 200만잔 이상이 판매되는 간판상품이다.

/본아이에프



▲본죽, 가정간편식 '아침엔본죽' 홈쇼핑 최초 론칭

본아이에프는 가정간편식 제품 '아침엔본죽' 3종을 홈앤쇼핑에서 단독으로 첫 론칭한다. 14일 오후 4시 50분부터 홈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이번 방송에서 본아이에프는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집에서 영양죽을 즐길 수 있도록 쇠고기죽, 전복버섯죽, 낙지김치죽 등 '아침엔본죽' 3종을 선보인다.

▲도미노피자, 'LG U+ 멤버십 데이' 진행

도미노피자가 13일을 'LG U+ 멤버십 데이'로 지정하고 최대 40% 포인트 차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는 LG U+와 제휴를 통해 일반 회원과 VIP 회원을 대상으로 각각 30%, 40%의 포인트 차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LG U+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모바일 웹·애플리케이션 등 온라인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 '더빛나라골드피자' 출시

피자알볼로가 하반기 신메뉴로 선보인 '빛나라세트'의 업그레이드 버전 '더빛나라골드피자'를 새롭게 출시했다. '더빛나라골드'는 1~2인용의 빛나라세트 출시 이후, 빛나라피자를 더 크게, 더 많은 사람들과 즐기고 싶다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자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기 위해 개발된 메뉴다. 지난 9월 선보인 1~2인용 세트 내, '빛나라피자'에 비해 크기가 더 커졌을 뿐 아니라 모양도 기존 피자들과 같은 동그란 모양을 택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