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삼성물산패션, 르베이지 모델로 배우 전도연 발탁

삼성물산패션부문이 르베이지 모델로 배우 전도연을 기용했다. /삼성물산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자사의 여성복 브랜드 르베이지의 2018년 모델이로 배우 전도연을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삼성측은 배우 전도연과 르베이지의 하이엔드 감성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기풍이 잘 맞아 떨어질 것으로 삼성측은 기대하고 있다.

르베이지는 2018년 봄시즌 컨셉을 'Flor'로 정하고 봄을 알리는 플로럴 모티브에서 영감을 얻어 다양한 꽃문양이 가미된 드레스, 블라우스, 팬츠는 물론 브로치, 목걸이, 귀걸이, 토트백 등의 액세서리 상품 등을 기획했다.

르베이지는 전도연의 뮤즈 선정과 함께 2018년 봄을 대표할 스페셜 라인 르파인(LEFINE)과 르레피(LEREPIT) 라인도 선보인다.

르파인 라인은 데일리 수트 컬렉션으로 정제된 여성스러움을 드러내는 다양한 실루엣과 우수한 퀄리티의 소재, 심플하면서도 정교한 테일러링이 특징이다. 르레피 라인은 트래블, 오프타임시 착장 할 수 있는 캐주얼 라인으로 활동적인 액티브 시니어층을 겨냥했다.

한편 전도연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자 르베이지와 구호(KUHO)가 함께하는 시각장애 아동의 개안수술 프로젝트 '하트포아이 (HEART FOR EYE)' 캠페인에도 참여해 브랜드의 뮤즈로서

뜻 깊은 활동을 해 나갈 예정이다.

김희정 르베이지 팀장은 "배우 전도연의 우아한 이미지와 브랜드의 럭셔리 컨셉이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향후 르베이지는 명품 브랜드에 걸맞는 품질과 감도 높은 차별화 상품을 선보여 활동적이고 구매력 높은 액티브 시니어층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