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KT&G, '에쎄 체인지 빙' 출시

에쎄 체인지 빙/KT&G



KT&G, '에쎄 체인지 빙' 출시

KT&G가 '에쎄 체인지 빙(ESSE Change Bing)'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에쎄 체인지 빙'은 기존 '에쎄 체인지'와는 달리 신선하고 색다른 시원함을 선사한다.

패키지 역시 하늘색 바탕에 앞뒷면 모두 방사형 그라데이션을 적용해 은은하게 퍼져나가는 시원함을 나타냈다. 아울러 심볼과 'Bing' 로고는 '팬톤'이 2018 올해의 컬러로 선정한 '울트라 바이올렛'으로 입혀 '에쎄 체인지 빙'만의 트렌디함을 강조했다.

지난 2013년 6월에 첫 선을 보인 '에쎄 체인지'는 소비자 취향에 따라 두 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초슬림 캡슐 담배로 '1㎎'과 '4㎎' 그리고 'W, UP, LiNN' 등 모두 5종이 출시된 스테디셀링 브랜드이다.

정윤식 KT&G 에쎄팀장은 "'에쎄 체인지'는 국내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담배 가운데 가장 높은 판매량을 자랑하는 베스트셀링 브랜드"라며 "이번 신제품 역시 새롭고 감각적인 맛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에쎄 체인지 빙'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1.0㎎, 0.10㎎이며 갑당 4500원에 판매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