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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바이탈뷰티, 유산균 연구 석학과 함께 만든 '녹차 유산균 포스트' 출시

바이탈뷰티 '녹차에서온 유산균 포스트'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둔감한 장과 민감한 장을 동시에 챙기는 '녹차에서 온 유산균 포스트'를 출시한다고 3일 전했다. 특허받은 제주 유기농 녹차 유산균과 4세대 유산균이라 불리며 각광받는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돼 있다.

 

'녹차에서 온 유산균 포스트'는 지난해 홈쇼핑과 온라인에 출시돼 약 1000만포 이상 판매된 아모레퍼시픽의 히트 유산균 제품 '녹차에서 온 유산균'을 업그레이드 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녹차유래유산균 GTB1와 프리바이오틱스인 락츄로스 파우더, 녹차유산균의 포스트바이오틱스가 들어가 둔감한 장과 민감한 장 모두 관리하도록 설계됐다.

 

'녹차에서 온 유산균 포스트'는 유산균 연구의 세계적 석학인 세계 식품 미생물 및 위생 연합(ICFMH) 회장 빌헬름 홀잡펠(Wilhelm Holzapfel) 교수와 공동연구로 탄생했다. 녹차유래유산균과 함께 한국인의 장 건강 개선에 도움이 되는 국산 유산균 8종을 엄선해 배합했다. 여기에 프리바이오틱스와 포스트바이오틱스, 필수 영양소인 아연과 셀렌까지 포함돼 현대인의 장 건강과 면역기능 개선을 돕는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의 특허 제형인 '스노우 파우더 공법'으로 제조돼 입에 닿자마자 부드럽게 녹아 어린이부터 장년층까지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의 가격은 51g(1.7g*30포, 1개월분)에 3만원이며 10박스 특별 구성(10개월치)은 19만9000원대이다.

 

바이탈뷰티 '녹차에서 온 유산균 포스트'는 오는 3일 오후 9시 35분 NS 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될 예정으로, NS홈쇼핑과 NS MALL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외에 AP몰과 네이버 스토어 등 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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