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피그밸런스 캠페인' 진행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모델 피트니스 전문 크리에이터 '제이제이살롱드핏'

SPC삼립이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의 '피그밸런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피그밸런스'는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의 '피그(Pig) 캐릭터'와 대표 제품의 주요 속성인 '트리플(칼로리, 토핑, 드레싱) 밸런스'를 합친 캠페인명으로 5월 5일까지 두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구매인증 이벤트'는 볼샐러드 속 동봉된 쿠폰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아이폰, 백화점상품권, 해피포인트 등 경품을 100% 지급한다.

 

'해시태그 인증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 내 AR(증강현실) 카메라 필터를 사용해 볼샐러드를 촬영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애플워치, 제이제이살롱드핏 클래스101 수강권, 홈트레이닝 키트 등을 증정한다.

 

SPC삼립은 '피그밸런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영향력 있는 피트니스 전문 크리에이터 '제이제이살롱드핏'을 모델로 기용해, 이벤트 및 제품 패키지에 모델 이미지를 적용하고 트리플 밸런스를 강조한 브랜드 영상도 선보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