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AGE 20's, 중국 상해서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론칭쇼

AGE 20's가 중국 상해 히말라야 호텔에서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론칭쇼를 개최했다. /애경산업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지난 11일 중국 상해 소재 주메이라 히말라야 호텔에서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론칭쇼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론칭쇼는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출시를 기념해 진행됐다. AGE 20's의 브랜드 가치를 담은 'Beyond Your AGE'를 주제로 신제품인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소개와 함께 메이크업 전문 아티스트가 참여한 제품 시연이 이어졌다.

 

AGE 20's의 현지 모델인 인기 남성 배우 장빈빈과 중국 유통 관계자 등 총 5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론칭쇼에 참석하지 못한 중국 소비자들을 위해 오프라인으로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송출했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는 AGE 20's 제품 중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스킨케어 파운데이션으로, AGE 20's만의 피부 유사 성분인 스킨밀러2.0을 담은 리얼 에센스가 최대 75% 함유됐다.

 

티몰에서 중국 최대 쇼핑 축제 광군제 기간 동안 3년 연속 BB크림 부문 판매 순위 1위를 달성하는 등 성공적으로 중국 시장에 안착한 AGE 20's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발판으로 중국 시장 확대를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AGE 20's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론칭쇼 개최와 같이 중국 소비자와 접점을 지속 확대하며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거대 소비 시장인 중국에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