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 비비큐는 주문 및 배달 시스템 디지털 시스템이 가속화됨에 따라 패밀리 대상 집중 경영지원 활동에 나서 매출상승을 견인한다고 1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소비 트렌드와 함께 BBQ앱 및 배달 플랫폼 이용 증가로 주문 및 배달 시스템 전반이 빠르게 디지털화 되고 있는 가운데, BBQ는 디지털 정보 활용이나 외부 플랫폼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패밀리들에게 최근 외부 배달채널 시스템과 BBQ앱의 사용법, 마케팅 활용 사례 등을 집중 설명했다.
지난 4월부터 제너시스BBQ 본사에서는 지역별 매출 저조 매장을 대상으로 외부 배달 플랫폼 사용법 및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교육을 전개하고, 충성고객 확보를 위한 다양한 사례소계, 원가관리 방법 등 매장운영 전반에 대한 집중적으로 지원해 오고 있다. 특히 바쁜 매장 운영으로 인해 소홀해질 수 있는 외부 플랫폼 리뷰 관리 등에 대한 부분을 담당 슈퍼바이저가 일대일로 교육해주고 있다.
현재까지 전국 141개점을 대상으로 교육이 실시되고 있으며, 4월 대비 대상 매장들의 평균 매출이 62.5% 상승(5월 31일 기준 )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집중 경영지원 활동을 패밀리간 디지털 이용 격차를 해소하고 경영지원 매장의 매출을 상승시키는 등 대표적인 상생활동의 일환으로 육성 중이다.
BBQ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면서 상대적으로 디지털정보 활용에 취약한 패밀리들이 디지털 환경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집중 경영지원 활동을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매장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패밀리들을 지속적으로 도와 상생발전 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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