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전세계 주요 지역에 '갤럭시 언팩 2021'을 홍보하며 소비자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나섰다.
삼성전자는 21일 공식 초대장 발표 이후 전세계에 옥외 광고 홍보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 서커스,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 광장을 비롯해 스페인 마드리드 까야오 광장, 중국 상하이 K11 쇼핑센터, 홍콩 센트럴 엔터테인먼트 빌딩과 , 태국 방콕 파노라믹스 센트럴월드 및 , 러시아 모스크바 하이드로프로젝트까지 동서양을 불문한 주요 랜드마크를 대상으로 했다.
광고는 '단지 "괜찮은 것"으로 충분한가?(Is "good" good enough?)'라는 질문으로 시작해 초대장과 같은 '(당신의 세상을) 펼칠 준비를 하라(Get ready to unfold)'라는 메시지로 이어진다.
삼성전자는 사람들에게 현재 사용 중인 스마트폰이 충분히 만족스러운지 의문을 제기하며, 모바일 혁신의 다음 장을 열 새로운 갤럭시 기기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갖게 하고자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갤럭시 기기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모바일 세상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도 담았다.
한편 삼성 갤럭시 언팩 2021은 한국시간으로 8월 11일 오후 11시 온라인에서 열린다. 새로운 폴더블폰과 갤럭시 워치 및 무선 이어폰 신작 공개가 유력하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