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찰리 푸스와 함께한 ‘라이프스 굿’ 음원 공개

LG전자는 3일 '2021 라이스프 굿 캠페인' 뮤직 프로젝트 최종 음원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LG전자

LG전자가 MZ세대와 공감대를 이루며 소통하기 위해 진행한 '라이프스 굿 캠페인' 뮤직 프로젝트 최종 음원을 선보인다.

 

LG전자는 3일 '2021 라이프스 굿 캠페인' 뮤직 프로젝트 최종 음원을 LG전자 글로벌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LG전자가 지난 5월 시작한 라이프스 굿 뮤직 프로젝트는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 찰리 푸스가 이끌었다.

 

뮤직 프로젝트에는 36개국 1000여 명이 참여했다.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SNS채널에서 뮤직 프로젝트 관련 게시물은 조회수가 7000만 회에 달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뮤직 프로젝트를 이끈 찰리 푸스는 캠페인 참여자 가운데 한국인 김다니씨를 포함해 4명의 뮤지션을 선발, 이들과 함께 밝고 활기찬 에너지를 담은 음원을 완성했다.

 

가사는 "다시 일어나 다시 시도해봐. 뜻대로 되지 않을 때 라이프스 굿을 기억해", "널 힘들게 만든 수많은 것들은 이미 다 지나간 일이야" 등 미래를 위한 긍정적인 자세와 MZ세대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캠페인 참가자인 샤데이 휘티어는 "프로젝트에 참여하면서 뭐든지 꾸준히 하면 이룰 수 있다는 걸 알게 됐고 다른 분들도 이 곡을 들으며 같은 것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찰리 푸스는 "4명의 예술가들과 협업하며 놀라운 경험을 했고 그들의 재능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며 "최선을 다해 만든 이 노래를 모두가 들으며 힘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LG전자는 이달 3일부터 연말까지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런던 피카딜리광장에 있는 LG전자 전광판에 라이프스 굿 뮤직비디오를 상영할 예정이다. 뮤직비디오는 LG전자 글로벌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같은 시기에 시작한 '라이프스 굿 무비 프로젝트' 완성작은 LG전자 공식 SNS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