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금융지주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IT비상운영체계를 점검했다.
농협금융은 농협생명 전산센터 운영상황을 점검하고 관련 직원을 격려했다고 15일 밝혔다.
농협금융은 추석 연휴 기간 중 안정적인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비상운영 계획을 수립하고 시스템 사전점검과 집중 모니터링을 실시하는 등 비상근무 체제를 가동하고 있다. 비상 운영기간 중에는 주요 거래상황에 대한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비상상황 발생시 24시간 즉시 조치가 이뤄지도록 대응할 예정이다.
특히 농협생명은 추석 연휴 중 기존 서울시 목동에 위치한 전산시스템을 경기도 의왕 NH통합IT센터로 이전하고 재정비하는 작업을 진행한다. 농협생명은 이 기간 중에 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을 통한 거래가 중단됨에 따라 관련 내용을 알림톡·문자메세지 등을 통해 사전 공지했으며 연휴 중 고객문의에 대해서는 자동응답시스템(ARS) 안내멘트를 통해서 고객 불편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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