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가인이 성형 상담을 받았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에는 '국보급 미녀 한가인이 성형 견적을 받아본다면? 충격결과'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한가인은 서울 강남의 한 성형외과를 찾았다. 한가인은 "피부과는 많이 다녔지만 성형외과는 처음"이라고 말했다.
"'이 쪽 부분을 고치면 화면에 더 예쁠 거 같아요'가 있을 지 궁금하다"며 성형외과 상담을 받게 된 이유와 기대감을 드러냈다.
성형외과 의사는 "눈부터 말씀드리겠다. 눈은 좌우 비대칭을 잡으면서 쌍꺼풀 수술을 하고, 그 다음 오른쪽·왼쪽 짝눈은 눈매교정해서 눈 뜨는 힘을 조금 더 세게 해줘서 오른쪽을 교정을 한다. 그다음에 쌍꺼풀 수술하면서 지방을 넣어서 패인 느낌만 조금 없애고 자연스럽게 하시면 될 거 같다"고 분석했다.
이어 "코는 좌우 비대칭인 부분 살짝 잡아주고 여기 가운데 비주 조금 내려주고, 코끝 조금 더 살짝 모아줘서 포인트가 좀 더 확실하게 하면 될 거 같다"고 설명했다.
의사는 "제일 중요한 거는 이제 윤곽이다. 윤곽은 광대, 사각턱 둘 다 줄이고, 턱끝은 길이를 조금 짧게 정도 하시면 될 거 같다"고 덧붙였다.
한가인이 "대략 토탈 견적이 어떻게 될까요?"라고 묻자 의사는 "한 2500만원에서 3500만원 정도"라고 답했다. 한가인은 "차 한 대야 차 한대"라며 놀라워했다.
한가인은 "굉장히 마음이 혹한다"라면서도 "자존감과 자신감이 급격히 떨어진다. (얼굴에) 차 한 대가 들어간다고 하니까"라고 심경을 전했다.
상담을 마친 한가인은 "심경이 복잡하다. 말하신 대로 수술하면 훨씬 잘 나오긴 할 거다. 귀는 솔깃했지만, 광대가 없으면 피부가 다 어디로 가겠나"라며 "어쨌든 언젠가 이 자연스러움이 훨씬 더 아름다울 것이라는 믿음이 있다. 그걸 보여드리겠다. 자연스럽게 손대지 않고 늙는 모습이 어떤지를 보여드리고 싶다. 그래서 성형은 포기하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