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정욱준 가방’ 인기 좋네∼

빈폴 1주일 만에 1억 매출



제일모직 캐주얼브랜드 빈폴이 디자이너 정욱준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인 남성 가방·액세서리 라인 ‘빈폴 by Juun.J(준지)’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달 초 출시된 ‘빈폴 by Juun.J(준지)’는 판매 시작 1주일 만에 1억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20대가 전체 구매고객의 65%를 차지할 정도로 젊은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블랙과 화이트를 활용한 가방을 중심으로 지갑·장갑·머플러 등 40여 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빈폴 by Juun.J(준지)’는 크게 두 가지 라인으로 나뉜다. 네오클래식 라인은 식물성 가죽과 호일 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고, 스포츠 라인은 라이더 백·백팩·메신저 백 등 최신 트렌드에 맞췄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