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3.0' 조감도
반도건설이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에서 앞서 지난해 선보인 1·2차에서 보다 진화한 '아이비파크 3.0'을 분양한다.
반도건설은 이달 말 동탄2신도시 A38블록에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3.0' 모델하우스를 오픈한다. 지하 1층, 지상 20층, 17개 동, 전체 1135가구, 전용면적 59~84㎡로 이뤄졌다.
아파트가 위치한 A38블럭은 동탄2신도시를 관통하는 동탄대로(가칭)에 접한 중심지다. 리베라CC를 비롯해 최근 예산안이 확정된 GTX A노선의 KTX·GTX 동탄역, 약 200만㎡ 규모의 복합문화센터 문화디자인밸리 등과 가깝다.
특히 단지 앞쪽으로는 시범단지의 중앙공원을 능가하는 약 28만㎡의 근린공원이 맞닿아 있고, 신리천과 650m에 달하는 수변공원도 인접하다. 또 상업시설이 도보 생활권에 위치해 쾌적성뿐 아니라 편의성도 뛰어나다.
반도건설은 작년 3월과 9월 두 차례에 걸쳐 선보인 '아이비파크' 1·2차 계약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취합, 이번 '동탄신도시 아이비파크 3.0'에 적극 반영했다.
이에 따라 전용면적 74㎡와 84㎡형 주방에 계약자 선호도에 따라 하나의 방 또는 대형 팬트리 공간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수납공간은 많을수록 좋다"는 주부들의 목소리에 따라 화장실 하단 수납장, 복도 벽 수납장 등을 주택형에 따라 설치했다.
특히 거실 외 다른 방에서의 조망도 고려해 달라는 고객들의 의견이 많아 주방이나 드레스룸의 창문 사이즈, 위치 등을 조정했다. 세대에 따라 알파룸, 주방, 드레스룸 등에서 리베라 CC의 녹색 조망이 가능하다.
1·2차에서 동탄신도시 최초로 단지 내 '하드웨어+콘텐츠 교육시스템'을 도입한 데 이어, 이번에는 자기주도 학습과 영어도서관을 연계한 국내 최대 영어도서관 프로그램인 '와이즈리더'를 도입했다.
여기에 수원여대 평생교육원 산하의 유아·초등학생 대상 창의력 향상 프로그램 아이웰센터를 제공하고, 성인을 대상으로 한 수원여대 평생교육을 프로그램과 연계해 바리스타와 같은 자기계발 전문강좌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화성시 능동 529-1번지(능동 세이브마트 맞은편)에 마련됐다. 오는 2월 말 오픈 예정이며, 2016년 9월 입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