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락앤락, 한국산업브랜드파워지수 11년 연속 1위

/락앤락 제공



글로벌 주방생활용품기업 락앤락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4년 한국산업브랜드파워지수 밀폐용기 부문에서 11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락앤락은 3개 밀폐용기 브랜드 중 지난해보다 10점 상승한 브랜드파워 종합지수 841.1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락앤락은 우수한 품질력을 위해 R&D·서비스 관리·생산설비 등에 더욱 힘쓰면서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환경과 건강, 그리고 안전을 최우선시한 제품개발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주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조사는 전국 1만1000여명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일대일 대면 설문조사 방식으로 진행됐다. 국내총생산(GDP) 70.8%에 해당하는 11개 산업에 대한 실사 진행으로 국내 조사 중 가장 광범위한 규모로 이뤄졌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