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소사벌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투시도
전국 신도시와 택지지구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반도건설이 평택 소사벌지구에서 분양 출사표를 던진다.
반도건설은 이달 평택 소사벌지구 B7·8블록에서 지하 1층, 지상 25층, 15개동, 전체 1345가구 규모의 '소사벌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를 분양한다. 전 가구 전용면적 74㎡, 84㎡ 중소형 타입으로만 구성된다.
평택 소사벌지구는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일원 302만4013㎡ 규모의 택지개발지구다. 고덕국제신도시 삼성전자 입주, 진위산업단지 LG전자 확장 등에 따른 배후주거지로 떠오르는 곳이다. KTX 지제역(개통 예정), 경부고속도로, 1·38·45번국도 등의 교통망을 갖췄다.
아파트가 위치한 B7·8블록은 초·중·고교 예정부지가 인접했고, 롯데마트와 뉴코아아울렛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하기도 쉽다. 인근 배다리저수지, 근린공원과 함께 단지 내부를 남향 위주의 공원같은 아파트로 설계해 쾌적한 녹색주거환경도 갖췄다.
단지는 '아이비파크'라는 펫네임을 달고 평택 최초의 별동학습관을 건립해 이에 걸맞은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문교육기관과 연계해 초·중·고교생 교과 과정을 위한 특별보습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다양한 연령과 취미를 고려한 문화강좌와 유아 및 초등생의 사고력 향상을 돕는 창의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극대화된 수납공간과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주부멀티공간, 가변형 벽체 등 동탄2신도시에서 검증된 특화설계를 적용해 '평면강자' 반도건설의 면모를 다시 한 번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평택지역은 삼성전자, LG전자 등의 든든한 배후수요와 함께 미군기지 이전, KTX 지제역 예정으로 개발호재가 이어지고 있다"며 "교육과 평면에서 앞서가는 아파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라 벌써부터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1030번지(비전고등학교 맞은편)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