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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음악

그룹 인피니트 '성장통' 통해…음반시장 블루칩 급부상

인피니트



음악적으로 '성장통'을 겪은 그룹 인피니트가 음반시장에서 블루칩으로 부상했다.

소년에서 남자로 거듭난 인피니트가 두 번째 정규 앨범 '시즌2'로 음반 주간차트 1위를 기록했다.

26일 인피니트 소속사 측은 "지난 21일 발매된 인피니트의 '시즌 2'가 발매 5일 만에 5만장을 판매했다.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 한터 차트 기준으로 주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뉴 챌린지' '데스티니' 등으로 연이어 1위에 올라섰다"고 밝혔다.

인피니트의 '시즌2'에는 '추격자' '맨 인 러브' 등의 히트곡을 만들어낸 프로듀싱팀 스윗튠과 지난 앨범 '데스티니'를 만든 프로듀서 알파벳, '틱톡'을 쓴 작곡가 제이윤 등이 참여했다.

한편 지난 21일 아시아 3개국에서 초대형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인피니트는 타이틀곡 '라스트 로미오'로 국내에서 활동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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