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건설/부동산>업계

GS건설, 자이 아파트 색채 디자인 리뉴얼

GS건설이 도심에 어울리는 콘셉트로 새로 개발한 색채 디자인이 적용된 '상도파크자이' 외관 모형



GS건설 자이 아파트가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색의 옷을 입는다.

GS건설은 자이 브랜드의 색채 이미지 확립을 위해 '자이'의 미래지향적 감성과 지적인 이미지가 잘 드러나는 차별화된 색채 디자인 매뉴얼을 개발, 자이만의 색상으로 저작권 등록을 완료했다고 16일 밝혔다.

그 동안 GS건설 자이는 통일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해 모든 자이 아파트에 자연친화적 콘셉트의 색채 디자인을 적용해 왔으나 기존 자연친화적 콘셉트와 더불어 도심 콘셉트에 어울리는 색채 디자인으로 이원화해 개발했다.

기존 자이 아파트의 색채 디자인으로 써온 자연친화적 콘셉트의 색채 디자인은 오렌지 및 옐로우, 베이지 계열의 색상으로 이뤄져 있다. 이번에 개발한 도심 콘셉트의 색채 디자인은 자연과 인공적인 빛이 들어있는 회색과 푸른·보라·갈색 계열의 색상으로 구성됐다.

GS건설 관계자는 "고급스럽고 첨단적인 자이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하는 색상으로 자이만이 갖는 컬러 아이덴티티를 만들기 위해 이번 색채 디자인 개발을 하게 됐다"며 "자이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브랜드 이미지 개발을 통해 주택 디자인 선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자이 아파트의 도심 콘셉트 색채 디자인은 GS건설이 동작구 상도 10구역을 재개발한 '상도파크자이' 단지의 외관 색채 디자인에 첫 적용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