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광종합토건이 강원도 홍천에서 9년만에 새 아파트를 공급한다.
동광종합토건은 11월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갈마곡리에 전체 중소형타입으로만 이뤄진 홍천 오드카운티를 분양할 예정이다. 홍천 오드카운티는 지하 2층~지상 18층, 8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604세대로 구성된다. 세부면적을 살펴보면 전용면적 59A㎡ 128세대, 59B㎡ 265세대, 59C㎡ 39세대, 84A㎡ 110세대, 84B㎡ 62세대다.
홍천 오드카운티는 레저기업 썬밸리그룹의 동광종합토건이 시공하는 아파트로 홍천지역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인다.
강원도 홍천군은 2005년 이후 아파트 공급이 전무한 지역으로 수요자들이 새 아파트의 공급에 목말라 있는 곳이다. 홍천 오드카운티는 단지 바로 앞에 홍천강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뿐 아니라 탁 트인 전망을 누릴 수 있는 희소가치 높은 입지다. 더욱이, 아파트가 들어서는 갈마곡리는 홍천에서도 신흥 주거타운으로 거듭나고 있는 지역이다.
교통환경도 뛰어나다. 단지 인근으로 44번국도가 지나고 있고, 중앙고속도로 홍천IC, 서울~춘천간 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하다. 2017년에는 서울~양양고속도로(동홍천~양양구간)도 개통될 예정이라 서울로의 이동이 기존보다 더욱 빨라질 전망이다.
또, 교육환경과 생활여건도 탁월하다. 단지 바로 옆에 홍천여중이 위치해 있고, 석화초교, 홍천 중·고교가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하나로마트, 홍천농협, 홍천아산병원 등 생활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특히, 홍천 오드카운티는 홍천에 공급된 아파트 중 최초로 복합커뮤니티센터가 생긴다. 커뮤니티센터에는 피트니스센터와 아이들 학습을 위한 문고, 실버센터, 보육시설이 들어설 예정으로 그동안 커뮤니티센터를 경험해 보지 못한 지역민들에게 수준 높은 주거환경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홍천 오드카운티는 지상 주차장을 최소화한 공원형 단지로 조성된다. 지역특성상 추운 날씨를 고려하여 지하1, 2층에 대규모로 주차장을 만들어 차량동파 등에 신경을 썼다. 또 입주민들의 보안과 편의를 위해 택배발송 및 수령이 가능한 무인택배시스템도 설치했고, 무인경비, 디지털 도어락 등도 마련했다.
단지 안에는 느티나무 쉼터 및 힐링정원인 피톤치드 마당이 생기고,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뛰어 놀 수 있는 어린이 놀이터가 곳곳에 들어선다.
아파트 내부는 중소형 4베이로 구성되며, 일부 타입에는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한 알파룸(59C)과 수납이 용이한 펜트리(84B)가 적용된다. 특히, 4베이 맞통풍 구조(일부세대 제외)와 2개의 욕실로 꾸며져 입주민 만족도를 높여줄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갈마곡리 242-1번지에 마련되며, 입주예정일은 2017년 1월 예정이다. 문의전화: 033-433-5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