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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영화

CJ CGV, 미래 마케터 위한 'TOC 6기' 모집



CJ CGV(대표이사 서정)는 미래의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을 위한 TOC(Tomorrow of CGV) 6기의 서류를 다음달 11일까지 접수한다.

'TOC'는 대학생들이 직접 마케팅 프로젝트를 맡아 수행함으로써 전문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과정이다. 아이디어 기획부터 마케팅 제안서 작성, 프레젠테이션 등 하나의 프로젝트 전반을 두루 거치게 된다. 지난 2012년 6월 1기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54명이 과정을 수료했다.

TOC 6기로 최종 선발되는 대학생들은 내년 1월8일까지 발대식을 갖고 6월까지 매월 1~2회 정기 미팅과 수시 그룹 활동을 통해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된다. 이 기간 중 CGV 마케터들이 대학생들과 함께 프로젝트 진행 경과를 점검하며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한다.

최우수 활동팀에게는 오사카 3박4일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CGV 공채 및 인턴십 지원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TOC 모두에게 매월 20회 영화관람, CJ ONE 10만 포인트 혜택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수도권 거주 대학생 및 대학원생은 CGV 홈페이지에서 지원서와 아이디어 제안서를 내려 받은 뒤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1차 서류 전형 발표는 12월23일, 최종 발표는 1월 초이며 총 12명의 합격자를 선발한다. 지원 관련 문의는 CGV TOC 6기 운영 사무국(02-735-1059)으로 하면 된다.

CGV 고객마케팅팀 이승원 팀장은 "TOC는 미래의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가장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더 많은 대학생들이 TOC와 함께 자신의 꿈과 미래를 열어갈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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