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 세월의 흔적을 함께 하고 싶은 벗들 혹은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연인과 기억에 남을 특별한 송년의 밤을 보내고 싶다면 특급호텔에서 준비한 다양한 행사를 추천한다.
먼저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31일 영국풍의 바 오크룸에서 '송년 카운트다운 파티'를 준비한다. 송년 특별 카베리 뷔페를 맛볼 수 있으며 카운트다운 파티의 즐거움과 흥분을 더할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다양한 종류의 주류와 안주를 무제한으로 만끽할 수 있는 '페스티브 시즌 원더 아워(Festive Season Wonder hour)'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서울은 더 라운지에서 감각적인 재즈 공연과 경품 추첨 등으로 구성된 '2014 이어 엔드 라운지 파티(Year End Lounge Party)'를 마련했다.
더 플라자에서는 카운트다운 특별 메뉴와 럭키 드로우 등의 이벤트가 가득한 '카운트다운 2015'를 만날 수 있으며,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는 무제한 와인·생맥주, 그리고 특별한 공연과 함께 새해를 맞이할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도 화려한 조명과 맛깔나는 음식, 밴드 공연 등으로 올해 연말 파티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2014년 마지막 날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이어 엔드(Year-End) 파티'를 진행한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에선 송년 모임과 파티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연말 송년 파티'를 준비했다. 트레비 라운지와 스카이 라운지 바 클럽 호라이즌에서 파티가 가능하며 호텔이 마련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이용할 수 있다.
또 쉐라톤 인천 호텔의 부티크 바 Bb에서는 다양한 칵테일과 와인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카운트다운 파티'가 열린다. 국내 최고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인 63빌딩 워킹온더클라우드(Walking On The Cloud)에서는 특별 코스요리와 선물이 주어지는 '로맨틱 이어 앤드 다이닝 패키지'가 손님을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