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문화>문화종합

이동우, '마음 프로필' 캠페인…진정한 소통의 기쁨 전한다



방송인 이동우가 오는 30일 '마음 프로필' 캠페인을 런칭한다.

'마음 프로필' 캠페인은 이동우를 중심으로 국내 최대 기부 포털 해피빈, 종합광고대행사 HS애드, 그리고 SM엔터테인먼트 그룹 등이 함께 진행하는 한국형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불통·불신·불화 이른바 3불 시대에 진정한 소통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30일 공개되는 '마음 프로필' 캠페인 광고 영상 속에는 이동우가 자신의 앞에 앉은 상대의 외적인 부분을 보지 않고 오로지 대화만으로 진정한 소통을 나눈 뒤 느낀 그대로를 그림으로 그려 특별한 초상화를 선물하게 된다. 이는 대화가 단절된 현대인들에게 소통이 기쁨과 감동에 대한 메시지를 잔잔하면서도 울림 있게 전할 예정이다.

'마음 프로필' 캠페인이 오픈된 뒤에는 해피빈을 통해 유관 기관과 기업, 그리고 네티즌들이 참여해 기부금을 조성하게 된다. 기부금은 다양한 방면의 사회 공헌 사업을 진행하는데 사용될 것이다.

이동우는 "천진난만한 아이들이 주고 받는 대화는 어떤 의도나 악의가 없다. '마음 프로필'은 아이들의 놀이처럼 거리낌 없이 즐겁게 소통하고자 시작하는 캠페인이다. 소통의 기쁨과 감동을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된다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동우의 '마음 프로필' 캠페인은 오는 30일부터 해피빈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