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건설/부동산>분양

[봄바람탄 분양시장]반도건설, 동탄 최대 브랜드타운 '반도유보라' 분양

동탄역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5.0과 6.0 조감도



반도건설이 동탄2신도시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 내 A37블록과 A2블록에서 각각 '동탄역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5.0과 6.0을 분양한다.

반도건설 '반도유보라'는 동탄1·2신도시 통틀어 최고 청약경쟁률, 최다 분양 등의 기록을 세운 동탄 최대 브랜드다.

두 단지 모두 전용면적 59~96㎡로 구성됐으며, 5.0은 지하 2층, 지상 29층, 5개동, 545가구 규모다. 6.0은 지하 2층, 지상 29층, 6개동 532가구로 이뤄졌다.

위례신도시의 휴먼링으로 불리는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에 지어져 편의시설 이용이 쉽고, KTX·GTX(예정) 동탄역과 광역환승센터를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초·중·고교 예정부지가 모두 도보 거리이고, 단지 인근으로 약 30만㎡의 오산천변 대형중앙공원(가칭)이 들어선다.

반도건설은 이번 5·6차가 동탄2신도시에서의 마지막 분양 물량인 만큼, 앞서 1~4차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유감없이 발휘할 계획이다.

우선 각 단지에 2층 규모의 별동학습관을 만들어 입주민의 교육여건을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또 59㎡, 74㎡, 84㎡, 96㎡의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고, 이전 분양 단지에서 호응이 좋았던 주부멀티공간과 수납공간특화, 가변형 벽체 등을 적용한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동탄2신도시 대표 브랜드 반도유보라의 마지막 분양인 만큼, 수요자들의 기대에 부응한 상품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