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아티아의 크로아티아 관광청과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가 함께 오는 29일 까지 2주간 크로아티아 전역을 여행할 수 있는 '크로아티아 6박 8일 여행권'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로아티아 관광청은 엔제리너스 커피의 국내 오픈 15주년을 기념하는 SNS 행사를 후원, 한국의 소비자에게 크로아티아를 관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참가하게 됐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려면 엔제리너스커피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ngelinustime) SNS 이벤트 페이지에서 '크로아티아 여행을 선물 받는다면? 당신의 을 알려주세요!' 의 설문에 자신의 재미있고 의미 깊은 사연을 적어 응모하면 된다.
가장 멋진 휴가계획을 기재한 1명에게는 크로아티아 관광청에서 제공하는 6박 8일간의 크로아티아 여행권 2매를 (왕복 항공편 2매, 숙박권 2매) 제공하며 친구나 가족 또는 연인과 절경의 크로아티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둘도 없는 행운을 거머쥐게 된다. 최종 우승자는 7월 10일 엔제리너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발표되며 여행 출발일은 9월 중 이다.
크로아티아는 전세계인의 주목과 사랑을 동시에 받는 천혜의 관광지로 알려져 있다.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인기리에 방영중인 미국 드라마 '왕좌의 게임' 촬영지이기도 하며, 몽환적이고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끊임없이 받고 있다. 중세 유럽의 건축물이 고스란히 보존됐으면서도, 지중해 날씨의 이국적 특징을 담고 있는 크로아티아는 풍부한 역사적 건물과 그림과 같은 자연 풍경 (영화 아바타의 영감이 됐던 플리트비체 호수)은 물론 송로버섯으로도 유명해 많은 미식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뛰어난 음식문화를 자랑하고 있고, 남성 패션 메카의 중심지로도 유럽인들에게 사랑받는 유럽의 '보물' 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