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백 롯데캐슬 에코' 주경 외관. /롯데건설 제공
롯데건설은 경기도 용인시 중동 650번지 일대에서 공급한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를 실입주금 1억3000만~9000만원대로 입주 가능하도록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전용면적 99㎡의 경우 대출금(50%) 2년간 이자지원, 잔금(25%) 2년간 유예 등을 제공한다. 전용면적 106~134㎡의 대형 면적은 계약금 5%로 초기 부담을 낮추는 등 다양한 금융혜택을 제공한다. 이 경우 실질적으로 분양가의 25%만 납부하면 입주할 수 있다. 이사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특별 지원금도 지급된다.
고객이 실제 입지와 마감재, 평면설계, 조경, 커뮤니티 시설 등을 살펴보고 분양 받을 수 있다.
입주 시 단지 내에 위치한 골프연습장과 4개 레인(길이 25m)을 갖춘 실내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800여㎡ 규모의 대형 휘트니스 센터, 게스트하우스, 개인작업이나 동호회 활동이 가능한 스튜디오 등의 시설이 제공된다.
또한 SDA삼육외국어학원과 제휴를 맺어 입주민들에게만 우선등록권, 수강료 할인, 교육·유학 상담 등 다양하고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한다. 200석 규모의 남녀 대형독서실과 북카페도 이용할 수 있다.
분당~동백간 도로가 인접해 있어 분당까지 1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용인 경전철 어정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또 분당선 연장선과 신분당선 일부구간 개통으로 서울 도심으로의 접근성도 개선됐다. 용인~서울 고속도로, 분당~수서 고속도로, 경부 고속도로 이용도 쉬워 서울 강남권 이동까지 편리하다.
초·중교가 단지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 이마트와 쥬네브, CGV, 각종 금융기관도 인접해 있다. 호수공원, 석성산 자연공원과 에버랜드, 민속촌 등의 레저 휴식 인프라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