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문화>영화

CGV 포토티켓 론칭 1주년 기념 '포티 페스티벌' 개최



[메트로신문 장병호 기자] CGV는 CGV 포토티켓 론칭 1주년을 기념해 '포티 페스티벌' 이벤트를 개최한다.

CGV 포토티켓은 나만의 사진이나 문구를 편집해 관람한 영화를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한 아이템으로 론칭 이후 170만장 이상 판매됐다. 포토티켓 전용 앱 다운로드 수고 110만회를 넘겼으며 온라인 커뮤니티 '포친소(포토티켓을 친구에게 소개합니다)' 회원 수도 2만명을 돌파했다.

이번 '포티 페스티벌'의 첫 번째 이벤트는 '포토티켓 만들기 콘테스트'로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첫 주에는 '첫사랑', 둘째 주에는 '힐링', 마지막 주에는 '펀(fun)'을 주제로 자신만의 포토티켓을 제작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한 포토티켓은 내달 14일부터 19일까지 '포친소' 커뮤니티 투표를 통해 15명의 베스트 '포티스타'를 선발한다. 이들에게는 무비패스카드와 포토티켓패스카드 등을 포함한 무비 힐링팩을 증정한다. 또한 1, 2, 3등을 선정해 각각 200만원, 100만원, 50만원 상당의 일본 여행 상품권을 선물한다.

오는 25일과 26일 이틀 동안은 '서프라이즈 포토티켓' 이벤트를 지행한다. 이 기간에 CGV에서 포토티켓을 출력하면 선착순 1만명에게 '땡스 포토티켓' 문구가 적힌 서프라이즈 포토티켓을 받을 수 있다. 뒷면에 포함된 럭키번호를 추첨해 일본여행 50만원 상품권(1명)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내달 10일까지 지난 1년 동안 포토티켓을 출력한 수만큼 풍성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CGV 디지털마케팅팀 정성희 팀장은 "포토티켓이 관객들의 영화 감상에 더해 또 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매개체로 자리잡아가고 있다"며 "CGV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해 고객에게 컬처플렉스만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