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쉐보레,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로 고객서비스 강화 나선다

쉐보레는 '쉐비 케어'를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로 바꿔 서비스를 실시한다. / 한국GM 제공



[메트로신문 정용기 기자] 제너럴모터스(GM)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는 '쉐비 케어'를 새로운 서비스명인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로 바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는 '쉐비 케어'에 고객들이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하게 하는 것을 목적으로 완벽함을 뜻하는 '컴플리트(Complete)'라는 단어가 추가됐다.

이날부터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의 혜택을 알리기 위한 '아이 케어' 캠페인이 TV광고·디지털 영상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디지털 영상은 한국GM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제작됐다.

이번 캠페인은 글로벌 캠페인으로 한국을 포함해 GM 해외사업부문(GMI)에 속한 일본, 인도, 태국 등 각 국가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고객들이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서비스를 받기 위해 서비스 센터에서 접수를 하고 있다. / 한국GM 제공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는 쉐보레 제품이 판매되는 전 세계 시장에서 동일한 이름으로 제공된다.

2011년 도입돼 '쉐비 케어'로 잘 알려진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는 스파크 경차부터 준대형 세단 알페온까지 전 라인업 차종에 업계 최고 수준의 보증기간과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프로그램', 2013년 추가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어슈어런스 프로그램' 등이 큰 호응을 받아오고 있다고 한국GM은 전했다.

마크 코모 한국GM 부사장은 "쉐보레는 다양한 혜택을 바탕으로 마케팅 인사이트가 주관하는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며 "쉐보레는 앞으로도 한국시장에서의 성장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국GM 직원이 고객에게 차량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한국GM 제공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서비스의 두 가지 주요 프로그램은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과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어슈어런스'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은 3년간 무상점검, 엔진 오일, 필터 등 소모품 교환, 5년 또는 10만 km 차체 및 일반부품 보증기간 적용, 7년간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어슈어런스'는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혜택 중 '5.7'에 해당하는 서비스는 그대로 유지하고 '3'에 해당하는 내용을 신차 구입 후 3년 이내에 차대차 파손사고 시 신차로 교환할 수 있는 새로운 혜택을 추가한 프로그램이다.

고객은 차량 구매 시 '3'에 해당하는 두 가지 혜택 중 한 가지 선택이 가능하다.

한국GM 직원이 쉐보레 차량을 소유한 고객에게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한국GM 제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