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문화>음악

AOA '심쿵해', 중국 최대 뮤직비디오 사이트 주간 차트 1위



[메트로신문 장병호 기자] 걸그룹 AOA의 신곡 '심쿵해'의 뮤직비디오가 중국 최대 음악사이트 인위에타이에서 주간 차트 1위에 올랐다.

AOA의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 어택'의 타이틀곡인 '심쿵해' 뮤직비디오는 인위에타이가 29일 발표한 V차트 주간(6월22~28일 집계)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발매 당일인 지난 22일부터 실시간 및 일간차트 순위에서 줄곧 정상을 지켜았으며 만점에 가까운 99점의 평점을 받기도 했다.

또한 '심쿵해' 뮤직비디오는 공개 1주일만인 29일 오후 1시 인위에타이 내에서만 총 5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2만여 건에 달하는 현지 팬들의 실시간 반응도 올라와있다.

AOA의 '심쿵해'는 이성에게 첫 눈에 반한 여성의 설레는 마음을 '심쿵'이라는 신조어로 풀어낸 곡이다. 한 귀에 들어오는 감각적인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돋보이는 섬머송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