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24시간 라이프스타일 컴프레션웨어 브랜드

타미카퍼 코리아 올해 7월 국내 정식 런칭

타미카퍼 코리아 컴프레션웨어 국내 런칭



[메트로신문 최치선 기자] 24시간 라이프스타일 컴프레션웨어를 표방하는 '타미카퍼 코리아(Tommie Copper/대표 권용환)'가 전 세계 최초 라이센스를 통해 7월 국내에 공식 런칭했다고 15일 밝혔다.

타미카퍼(Tommie Copper)는 창립자 탐 카일리쉬(Tom Kallish)의 개인적 경험을 바탕으로 2010년 미국에서 탄생한 기능성 컴프레션웨어 브랜드이다. 초창기에는 통증을 완화시키는 슬리브(보호대) 제품을 위주로 창립 3년 만에 8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빠른 회복을 돕는 컴프레션 브랜드로의 입지를 다졌다.

타미카퍼 만의 신기술 원단인 카퍼지너지(Copper Znergy™)에 함유된 구리와 아연 성분이 땀 냄새 억제, 세균 번식 억제, 자외선 차단 기능을제공한다. 또한 특허 받은 4D 컴프레션(4D Compression) 기술은 네 방향에서 균일한 압박감을 줌으로써 혈액순환을 원활히 해 붓기 제거, 근육 및 관절 통증 회복 등을 돕는다.

타미카퍼 코리아 대표 권용환은 "타미카퍼는 24시간 편안한 압박을 통한 회복을 경험하게 한다는 점에서 기존 컴프레션웨어와 차별화된 점을가졌다"며 "운동할 때 뿐 아니라 일상 생활 속에서 누구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컴프레션웨어로서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는데 타미카퍼가 앞장서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세계 최초 라이센스 계약을 통해 한국에 첫 선을 보이는 타미카퍼 코리아는 공식온라인쇼핑몰(www.tommiecopper.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타미카퍼는 런칭에 맞춰 남녀 상의 총 6종, 하의 4종, 슬리브 11종, 양말 4종, 장갑 2종을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제품군과 디자인은 한국 고객들의 선호도에 맞춰 점차 확장시켜 나갈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