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여행/레져

KRT, 전문작가 사진강좌로 고객 소통 강화

전문작가 사진강좌로 고객 소통 강화 _ 북해도 마슈코/KRT



[메트로신문 최치선 기자] 여행바보KRT(대표: 장형조, www.krt.co.kr)가 고객 초청 사진 강좌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사진강좌는 지난 2월 TV 광고 론칭 이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온 KRT가 고객에게 여행 뿐 아니라 평상시에도 활용 가능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광고와 잡지, 화보 촬영 등의 오랜 경력을 지닌 김태현 프로 작가가 강의자로 나서 모두 5회에 걸쳐 진행됐다. KRT 공식 SNS 채널을통해 선별된 총 100여명의 고객이 참여해 강좌를 경청했다. 강좌는 카메라 종류부터 포토샵 활용 방법 등 실용적인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전문적인 내용을 초보자 입장에서 알기 쉽게 설명해 강의에 참여한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강좌에 참여했던 한 고객은 "처음에는 호기심으로 강좌를 듣게 됐지만, 점점 사진에 흥미가 생겨 이젠 일상생활에서도 카메라를 먼저 꺼내는 것이 습관이 됐다" 며 "이번 여름휴가 때 배운 내용을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다" 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맞춰 KRT에서는 강좌 내용을 접목시킨 여름 휴가 맞이 김태현 작가와 함께하는 일본 북해도 출사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김태현 작가가 함께 여행지를 동반하는 상품으로 일대일 사진 멘토링과 현장에서 생생한 촬영 팁을 배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노팁, 노옵션, 노쇼핑 상품으로 온전히 여행과 사진 촬영만을 즐길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출시와 동시에 여행객들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KRT 마케팅담당자는 "앞으로도 KRT는 이와 같은 고객 소통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 고객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다"며 "현재 진행 중인 7월부터 9월까지 유럽여행을 떠나는 여행객 101명에게 골드바 총 150돈을 증정하는 '금나와라 유럽' 프로모션 또한 이러한 일환 중 하나로 고객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