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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IoT '스마트홈' 상품 마케팅 강화



LG유플러스, IoT '스마트홈' 상품 마케팅 강화

[메트로신문 정문경 기자]LG유플러스가 사물인터넷(IoT) 서비스의 가격을 낮추고, 'IoT@home' 브랜드 특징을 담은 마케팅 강화한다.

LG유플러스는 핵심 IoT 서비스인 에너지미터, 스위치, 플러그, 열림감지센서와 IoT 허브까지 5종의 서비스를 부가가치세 제외한 월 70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10월말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기존 서비스 제공가격인 1만1000원에 약 36% 할인된 가격으로, 해당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은 월 7000원에 5종의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가입하는 고객은 5종의 IoT 디바이스 및 설치비가 면제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IoT 허브와 실시간 전력소모와 누진세 구간을 알려주는 에너지미터, 집안의 전원를 on·off 할 수 있는 스위치와 플러그 등 총 5종의 서비스가 포함됐다.

24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IoT 프로모션 페이지(http://www.upluslte.co.kr/promotion/Iot)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배우 김희원이 LG유플러스 IoT서비스의 핵심가치를 전하는 광고영상의 주인공으로 활약한다. LG 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과 IoT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김희원의 코믹 광고 중 가장 재미있다고 생각되는 영상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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