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인 가구가 급증하면서 오피스텔보다 넓고 아파트와 비슷한 내부 구조를 갖춘 주거용 오피스텔, 이른바 '아파텔(아파트를 닮은 오피스텔)'이 주택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아파텔은 방과 거실, 주방 등의 구분이 분명하고 채광과 환기도 아파트 못지않은 게 장점이다.
다인로얄팰리스는 시흥시 정왕동 배곧신도시 상2-5-1BL외 3필지 6,964㎡에 기존 아파트의 편안함과 오피스텔의 편리함을 동시에 만족시키기 위하여 2룸 또는 3룸 + 1거실 형태의 42㎡ ~ 60㎡형의 아파텔을 선보여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베곧신도시에는 각종 개발 호재도 몰리고 있다. 서울대 시흥 캠퍼스와 서울대병원이 들어설 예정이고, 연구개발센터와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내년 하반기 준공될 예정이다.
4호선과 수인선이 환승되는 오이도역, 서울대 국제캠퍼스(2018년 개교),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2016년 개점 예정), 일산 라페스타 형태의 복합쇼핑몰, 도시지원 연구 R&D단지 등 글로벌 교육?의료 산학 클러스터가 조성된다.
서해안고속도로, 정왕IC, 영동고속도로 등 쾌속한 교통망을 자랑하며 소사~원시선, 월곶~판교선, 신안산선 등이 교통호재도 잇따르고 있다.
오피스텔 내부의 경우 전용면적 42~45㎡(안목치수적용)는 2룸 + 거실 형태의 평면과 지역 최초 지역 냉난방 시스템이 적용된다. 층간소음을 대폭 줄일 수 있는 소닉스 시스템 시공과 LG하우시스 불연재 시공으로 화재걱정까지 대폭 줄였다. 전가구에는 LED조명을 설치해 전기료를 절감할 수 있게 설계됐다.
분양 관계자는 "뛰어난 입지, 풍부한 배후수요를 통해 높은 수익률이 기대되자 각지에서 모여든 투자자들로 연일 성황"이라면서 "현재 투자자 및 실입주자의 뜨거운 관심 속에 분양 성공을 낙관하고 있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영등포동3가 6-7번지(영등포역 3번출구)에 위치하였으며, 투자자 및 실입주자의 뜨거운 관심 속에 분양 성공을 낙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