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SK C&C, '우리동네 전통시장 소개' 이벤트로 내수 경제 활성화 동참

SK C&C, '우리동네 전통시장 소개' 이벤트로 내수 경제 활성화 동참



[메트로신문 임은정 기자] SK C&C(대표 박정호)는 27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우리동네 전통시장 소개' 페이스북 이벤트(http://www.facebook.co.kr/skccsocial)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동네 전통시장의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찾아 직접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거나 댓글을 작성한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10명씩, 4주간에 걸쳐 총 200만원의 온누리 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이다.

안석호 SK C&C CPR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소소하지만, 침체된 내수 경기를 되살리고 경제 활성화에 동참하고자 하는 직원들의 마음에서 기획된 것"이라며 "SK C&C 블로그를 다녀간 방문자수가 200만명을 넘을 정도로 활성화된 만큼 우리 회사만의 작은 이벤트가 아닌, 많은 네티즌들의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SK C&C는 지난 2일 메르스로 침체된 경기의 극복을 염원하는 '헌혈 행사'를 통해 헌혈에 참여한 임직원 한 명당 10만원의 온누리 상품권을 유관기관에 기부하는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