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이 '미르의 전설3' 여름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트로신문 양성운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MMORPG '미르의 전설3'의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미르의 전설3' 여름대축제 이벤트는 8월 26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방식의 미션이 제공된다. 먼저 8월 12일까지 '우승 양 맞추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0회 토너먼트 형식으로 '더위 먹은 양 싸움' 경기가 열리며 양치기NPC를 통해 참관이 가능하다. 유저들은 우승할 양을 선택해 와이디 코인을 배팅하면 승패에 따라 쿠폰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쿠폰은 아이템의 특성 스텟 증가치를 다른 아이템에 이식할 수 있는 '보존의 성물'과 교환할 수 있다.
이어 8월 12일부터 8월 26일 까지 여름 대표 음식인 '한방백숙'과 '꽁꽁빙수'를 제조해 버프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마을에 등장하는 닭을 채집해 획득한 닭고기와 시공던전의 몬스터 사냥 시 얻을 수 있는 고려인삼, 햇찹쌀, 황금밤을 이용해 버프 아이템 '한방백숙'을 제조할 수 있다.
또 설원마을, 화영던전, 본국진지에서 채집한 얼음을 이벤트NPC를 통해 구입 가능한 '달콤한과일' 또는 '달콤한단팥'과 조합하면 특정 능력 상승효과가 있는 '꽁꽁과일빙수'와 '꽁꽁팥빙수'를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와이디온라인은 "본격적인 찜통더위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미르의 전설3'에서 무더위를 즐겁게 이겨낼 수 있는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짜릿한 배팅 이벤트부터 캐릭터를 보양할 수 있는 버프 아이템까지 다양한 혜택과 함께 시원한 여름 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르의 전설3'는 '미르의 전설2'와 함께 꾸준한 인기를 받아온 1세대 무협 온라인 MMORPG로 지난 2003년 국내 및 중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게임 한류를 이끈 주역으로 평가받고 있다.
'미르의 전설3'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mir3.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