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만점 해외여행 프로모션 영상 화제 /KRT
[메트로신문 최치선 기자] 여행바보 KRT(대표: 장형조, www.krt.co.kr)가 지난달 17일 여의도 IFC몰에서 진행한 '나ow~ Chlallenge!(이하 나우챌린지)' 프로모션 영상이 누리꾼 사이에서 공감을 불러 일으키며 화제가 되고 있다.
KRT에서 진행한 나우챌린지 프로모션은 '여행에 나중이란 없습니다. 여행은 'Now' 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누구나 원하지만 언제나 뒤로 미뤄지는 여행을 자신을 위해 바로 떠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는 국민 대다수가 여행을 좋아하고 떠나길 원하지만 바쁜 일상으로 항상 마음속에만 있을 뿐 선뜻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현실에서 착안했다. 누구나 결심만 하면 KRT가 무상으로 여행을 보내준다는 프로모션 형식을 빌려 여가를 즐기지 못하는 현대인의 안타까운 모습을 잘 표현했다는 평가다.
프로모션은 버튼을 눌러 영상 속 국기 3개가 일치하면 해당 국가로 다음날 여행을 보내주는 다소 황당하지만 파격적인 이벤트다. 슬롯머신 방식을 활용한 재미 요소를 더해 현장 반응이 무척이나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유럽여행 8박 9일 티켓 단, 출발은 내일! 떠날 자신 있나요?' 라는 질문으로 시작되는 영상에는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녹아져 누리꾼 사이에서 많은 공감과 회자가 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공짜 해외여행에 당첨이 되었지만 여러 가지이유로 가지 못하는 사람들의 아쉬움과 용기를 갖고 떠나는 당첨자들의 인터뷰는 직장인들의 많은 공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KRT 마케팅 관계자는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떠나지 못 하는 국민들에게 프로모션과 영상으로 위안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며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나우챌린지 프로모션은 일회성이 아닌 정기적인 행사로 기획해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무료 여행의 행운과 기쁨을 안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KRT에서는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나우챌린지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다음 '나우챌린지' 행사 장소는 오는 9월 7일 KRT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KRT에서 진행한 '나우챌린지' 풀 버전 영상은 네이버 TV캐스트 와 유투브, KRT 홈페이지(www.kr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