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LGU+, 영화 '뷰티인사이드'와 홈 IoT 서비스 체험 행사 개최

LGU+, 영화 '뷰티인사이드'와 홈 IoT 서비스 체험 행사 개최

지난 22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에서 LG유플러스는 IoT@home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고객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 LG유플러스 제공



[메트로신문 임은정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사물인터넷(IoT)신제품, 'IoT 플러그' 출시를 기념해 부부나 커플을 대상으로 IoT@home의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마케팅 행사를 진행하고 이를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IoT 플러그는 기존에 출시된 에너지미터, 스위치, 열림감지센서, IoT 허브와 함께 LG유플러스가 새롭게 선보인 IoT@home 서비스의 새로운 디바이스로 언제 어디서나 전력 낭비를 막아 누진세, 전기요금을 줄여주는 신제품이다.

LG유플러스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LGUplus)를 통해 응모한 100쌍을 추첨해 전날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에서 IoT@home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고객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IoT 서비스 체험, IoT O/X퀴즈, 질문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호텔 숙박권, VIP 영화관람권, 팝콘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했다.

또 IoT 체험 행사를 신청한 고객들에게 보다 정확한 서비스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IoT서비스 개발 담당자들이 고객의 눈높이에서 서비스를 설명하고 시연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체험 및 퀴즈 이벤트 이후에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를 함께 관람했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는 '불꺼' 말 한마디로 집안의 조명을 제어할 수 있는 IoT 서비스를 고객에게 체험하기 위한 깜짝 이벤트도 진행됐다. 극장안의 200여명의 관객이 '불꺼'를 외치자 조명이 꺼지고, '불켜'를 외치자 한효주, 이진욱 등 뷰티인사이드 배우들이 등장해 무대인사를 진행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e마케팅팀장은 "아껴주고 지켜주는 IoT의 장점을 쉽고 재미있게 알리고, 유플러스 IoT의 선도성을 고객들에게 인식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