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KT, 야구장서 클립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KT, 야구장서 클립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지난 22일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진행된 '클립데이' 이벤트에서 순금 10돈의 '황금클립'을 찾은 관람객이 응원 단상에 올라 경품을 받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 KT 제공



[메트로신문 임은정 기자] KT(회장 황창규)는 스마트 지갑 '클립(CLiP)' 출시를 기념한 오프라인 이벤트 'kt wiz 클립데이'를 전날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kt wiz 클립데이'는 '나도 모르는 숨겨진 혜택, 알아서 챙겨주는 서비스'라는 '클립'의 콘셉트에 맞춰 진행됐다.

이날 경기 5회말 종료 후, 클리닝 타임 때 관람석 아래에 숨겨진 클립을 찾는 깜짝 이벤트로, 관람석에 숨겨진 '행운의 클립'을 찾은 관객 중 1명에게 황금 10돈짜리 '황금 클립'을 증정했다. '행운의 클립'을 찾은 관객 99명은 '무료 야구 관람 티켓'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서는 전 관객들이 시작과 동시에 좌석 아래를 찾는 진풍경을 연출하기도 했다.

이 밖에 경기 진행 중 전광판과 kt wiz 의 공식앱인 '위잽'을 활용한 퀴즈가 마련되고, 경기장 밖에서는 '클립 체험 행사'가 열렸다. 야구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클립'을 다양한 경로를 통해 만날 수 있었다.

또 KT는 'kt wiz 클립데이'를 진행하면서 경기장 펜스와 포수 프로텍터, 선수 헬멧 등 선수단과 경기장 곳곳에 브랜드 '클립'을 노출 시켰다.

신훈주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상무는 "'밀당', '기가 LTE' 에 이어 '클립'까지 kt wiz를 마케팅 쇼케이스의 장으로 활용해 기존 기업들이 시도하지 않은 스포츠 마케팅을 시행 중"이라며 "관람객들은 경기장에서 경기 관람 뿐 아니라 특색 있는 행사를 즐기고, 다양한 혜택도 챙기며 스포츠 마케팅의 묘미를 느꼈을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