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신문 최치선 기자]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 기업 씨스팜이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주요 제품에 대한 가격 할인 이벤트를 7일부터 10월 2일까지 한 달여에 걸쳐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족이나 친지를 위한 선물 구입이 늘어나는 한가위 명절을 전후로 진행해 선물 구입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선물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를 통해 씨스팜을 대표하는 관절건강기능식품 '관절팔팔'과 혈관·피부 등 복합기능성을 보유하고 있는 '혈관팔팔피부팔팔'을 4개월분 25만원의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눈건강 기능성 제품 '눈건강 루테인'도 1만 2천원 할인된 5만 2천원의 가격으로 판매된다.
씨스팜을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제품 관절팔팔은 뉴질랜드 마오리족 관절 건강의 비결인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을 주 성분으로 하는 관절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관절염은 물론 천식염, 비염 등 만성 염증질환에 효과가 있다. 서울대병원 등 7개 대학병원이 퇴행성관절염 환자 54명을 대상으로 2개월 간 관절팔팔을 섭취토록 한 결과 4주 뒤에는 증상의 57%가, 8주 후에는 83.7%가 개선되는 결과가 확인됐다. 관절염으로 인해 고통 받는 중년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관절팔팔은 2001년 출시된 이래 15년 간 관절기능성 분야 최고 인기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혈관팔팔피부팔팔은 프랑스 특허를 받은 멜론에서 추출한 성분에 미국 특허 밀단백코팅 기법을 적용해 성분의 약효가 세포에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혈관벽두께 감소효과가 있어 동맥경화의 선제적 관리에 도움이 되며, 피부홍반 및 모세혈관 밀도 개선 효과가 있어 자외선 피해를 입은 피부를 관리하는 데에도 제격이다. 프랑스 예방의학센터가 만성질환자를 대상으로 3년에 걸쳐 섭취토록 했을 때, 1년 경과 시기부터 경동맥내중막두께가 감소한 효과를 보인 바 있다. 경동맥내중막두께는 심뇌혈관질환을 예측할 수 있는 중대지표로, 두꺼울수록 질환 발생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판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