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킹한 대양주가 나를 기다린다!_시드니 동부해안/KRT
[메트로신문 최치선 기자] 여행의 차이를 만드는 사람들 KRT(대표: 장형조)가 숨막히는 대자연과 낭만이 어우러진 대양주 여행을 준비중인 여행객을 위해 쇼킹 혜택전을 선보였다.
쇼킹 혜택전은 얼리버드 고객들을 위한 기획전이다. 상품에 포함된 특전 이외에 예약 기간에 따라 더 높은 할인혜택까지 덤으로 구성해 올 가을과 겨울 대양주 여행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사전 예약시 기간에 따라 최소 5만원에서 최대 15만원까지의 할인이 적용되며 시드니일주, 브리즈번·골드코스트, 두 도시 이야기 with Sydney, 완벽한 호주일주, 호주/뉴질랜드 남북섬 10일 등 테마에 맞게 다양한 상품을 구성해 취향과 일정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뉴질랜드와 자연과 발달된 도시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진 호주는 우리나라와 정반대에 위치하고 있다. 날씨 또한 절기상 반대로 가을엔 봄의 날씨로 겨울엔 여름 날씨의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KRT에서 준비한 상품 중 KRT 단독으로 선보인 시드니와 멜버른 5박 7일 상품은 페어리 펭귄의 서식지 필립 아일랜드부터 그레이트 오션로드, 포트스테판, 선셋 디너 크루즈 등 시드니와 멜버른을 느끼기에 완벽한 10가지의 특전 코스가 포함돼 특히 눈 여겨 볼만 하다.
코스에 포함된 그레이트 오션로드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일컬어지는 해안도로로 파도에 의해 침식된 바위들과 절벽, 굴곡이 있는 해안선, 서핑에 최적화된 해변까지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멜버른 최고의 명소로 꼽히는 곳이다.
대양주 쇼킹 혜택전은 지난 1일부터 12월 31일 출발일 상품 직판 예약 건에 한해 적용된다. 쇼킹혜택전은 오는 2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KRT는 쇼킹 혜택전 이외에도 이색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며 업계의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최근 선보인 특별한 해외여행 프로모션 나우챌린지 영상 역시 누리꾼 사이에서 신선함과 공감, 힐링 등의 반응을 받으며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인기에 힘입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나우챌린지는 오는 19일 왕십리 비트플렉스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문의: 대양주팀(2124-5511) 또는 홈페이지(www.k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