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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TV방송

'마이리틀텔레비전'-'복면가왕',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특별상 수상

'복면가왕' /사진=MBC



'마이리틀텔레비전'-'복면가왕',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특별상 수상

[메트로신문 하희철기자] MBC '마이리틀텔레비전'과 '복면가왕'이 브랜드 가치를 인정 받았다.

17일 MBC는 '마이리틀텔레비전'(이하 마리텔)과 '일밤-복면가왕'이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특별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2003년 첫 시상을 시작으로 매년 대한민국의 경제발전을 이끌고 시대를 대표하는 최고의 브랜드 및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어워드이다.

2015년의 트렌드를 선도하며 올해를 이끌어 온 브랜드를 선별하여 20개의 특별상 후보(브랜드·인물·문화, 예술·연예, 스포츠)를 선정한 가운데 '마리텔'과 '복면가왕'이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특별상-올해의 TV프로그램으로 선정된 것이다.

지난 4월 25일 정규방송을 시작한 '마리텔'은 각계 전문가들이 자신만의 콘텐츠를 갖고 직접 PD 겸 작가, 연기자가 돼 개인 방송국을 열어 채널 경쟁을 펼친다. 인터넷에서 활발했던 개인방송 포맷을 공중파 방송에 최초로 도입한 플랫폼이 신선하다는 평을 얻으며 호응을 얻었다.

4월 5일 정규방송을 시작한 '복면가왕'은 나이, 신분, 직종 등 모든 것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 하나로 승부를 보는 포맷으로 신선함을 선사했다. 얼굴을 가린 채 '인기'라는 계급장을 떼고 진정한 노래실력으로만 최고의 가수를 뽑는다.

한편,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10월 6일 콘래드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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