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신문 최치선 기자] 골프 전문 여행사 '아이엘투어'는 2015 가을 겨울 시즌을 겨냥해 국내골프여행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해외골프특가 상품을 출시했다.
매년 가을 성수기 마다 주목되는 지역인 중국의 연태는 인천공항에서 약 1시간 거리에 위치하는 가까운 지역으로 한국인 골퍼들에게 인기있는 지역이다.
'아이엘투어'에서는 이러한 중국 연태에 위치한 명문 골프 클럽인 군정CC 2박3일 85만원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추운 겨울 따뜻하고 화창한 날씨의 동남아 지역에서 무제한 라운딩을 하고 싶다면 마닐라 푸에르토아즐 골프장 3박 5일 상품이 제격이다 이 상품은 왕복항공료(제주항공 or 필리핀항공), 숙박(2인1실), 식사(조,중,석), 무제한 그린피를 포함한 금액이 45만원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클락 뉴아시아 3박5일 59만원, 세부 퀸스아일랜드 3박5일 79만원, 메르세데스 3박5일 69만원, 방콕 2색골프 79만원, 파타야 3색골프 89만원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은퇴후 여유로운 골프를 즐기고 싶어하는 시니어들을 위한 장기골프로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한 몬테레즈 10박 12일 159만원 상품을 추천한다. 픽업비를 제외한 모든 것이 포함된 올포함 상품으로 경치좋은 자연에서 운동하고 저녁에는 약간의 추가요금으로 마사지나 시내관광 다양항 활동도 가능하다.
그밖에도 색다른 골프 상품이 많이 있다. 따로 원하는 지역이나 일정이 있다면 전화 상담을 통해 예약을 할 수 있다. 홈페이지(www.ilgolf.co.kr)나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golfcondo), 또는 전화(02-542-424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