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호텔

스탠포드호텔 설레임피부과와 손잡고 고객만족도 높인다

스탠포드호텔 서울은 설레임코스메틱&설레임피부과와 마케팅 업무제휴협약을 맺고 의료관광시장에서 협력을 강화키로 했다./스탠포드호텔 제공



[메트로신문 유현희기자] 미국 뉴욕 맨하탄에 본사를 둔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서울과 설레임피부과·설레임코스메틱은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통해 호텔 산업 내에서 차별화된 마케팅을 위해 광범위한 범위에서 업무제휴 협약식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스탠포드호텔은 설레임코스메틱의 히트 상품인 '설레임 블루밍셀 듀얼이펙트 마스크팩'을 어메너티 상품으로 비치하고 팝업스토어를 열어 상품을 판매하게 된다. 또 설레임피부과&코스메틱과 함께 호텔 및 휘트니스 회원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행사와 뷰티클래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설레임코스메틱의 '블루밍셀 듀얼이펙트 마스크팩은 설러브리티들과 피부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연예인 마스크팩, 피부과 마스크팩, 모델 마스크팩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으로 특급호텔 어메너티로 입점하여 국내외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을 얻고 있다.

설레임피부과 강정하 대표원장은 "피부과가 내원하는 고객을 위해 시술만을 하는 시대는 지났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서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제대로 알리는 노력도 의사의 역할이라고 생각한다"며 "고객 및 회원들을 대상으로 끊임없이 고민하는 스탠포드호텔과 함께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뷰티 콘텐츠들을 만들어 호텔 고객과 회원들에게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