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KT '농구+영화' 관람 서비스 시행…스포시네마 트렌드 선도

KT 모델들이 부산에 위치한 'kt 소닉붐' 홈 경기장에서 'GiGA 무비 Fastival(Fast+Festival)'을 소개하고 있다.



[메트로신문 양성운 기자] KT(회장 황창규)가 농구단 소닉붐의 팬을 위해 농구경기와 최신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KT는 농구단 'kt 소닉붐' 홈 경기 관람객들에게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경기 종료 후 경기장에서 최신 영화를 상영하는 'GiGA 무비 Fastival(Fast+Festival)'을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GiGA 무비 Fastival'은 10월 25일 일요일 경기를 첫 시작으로 시즌 종료 때까지 매월 1회 주말 홈 경기일에 진행되며 스포츠와 영화를 결합한 '스포시네마(Sports + Cinema)'를 KT만의 새로운 경기 관람 트렌드로 만들어갈 방침이다.

KT는 대중이 선호하는 최신 대작을 중심으로 상영작을 선정할 계획이며 상영작 정보는 22일 이후 올레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 된다. 또 영화관과 동일한 수준의 관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별도의 영상, 음향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GiGA 무비 Fastival' 당일 구내 매점에서 음료를 구입하는 선착순 500명에게는 팝콘을 무료로 선사한다.

한편 KT는 지난 13일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가 열렸던 서울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GiGA 속도 체험과 방송인 박명수의 EDM 디제잉 이벤트를 곁들인 'GiGA 인터넷 Fastival'로 스포츠와 문화 콘텐츠를 결합한 팬 마케팅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신훈주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상무는 "2~30대 젊은 농구 팬들이 새로운 관람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즐거운 혜택을 선사하는 KT의 'Fastival' 스포츠 마케팅을 앞으로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