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LG유플러스 홈 서비스 고객센터 '101'번 가입 이벤트…"101로 떠나는 가을 여행"

LG유플러스 홈 서비스 고객센터 101번 가입 이벤트



[메트로신문 양성운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가을을 맞이해 홈 서비스 고객센터 '101'번에서 U+광기가, U+tv G, 홈보이, 홈IoT 등의 홈 상품을 가입하면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101'번 고객센터에서 홈 상품을 가입한 후에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멤버십/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LG U+101 가입고객 혜택 이벤트' 댓글란에 가입후기를 등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60만원 상당의 대만 3박4일 여행상품권(1명)을, 2등은 40만원 상당의 부산 2박 3일 여행상품권(3명), 3등은 6만원 상당의 제주도 왕복 항복권(5명)을 제공한다.

또 가입하기만 해도 다채로운 여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지동 응모된다. 1등에게는 40만원 상당의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a5000(1명), 2등은 10만원 상당의 아메리칸투어리스터 여행 캐리어(5명), 3등에게는 1만원 상당의 샤오미 보조배터리(95명)를 증정한다.

한편 LG유플러스 홈 서비스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서비스 신청 및 변경, 요금조회 등이 가능하며 장애상담의 경우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