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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부동산>업계

현대건설, 한국콜센터 품질지수 아파트부문 2년 연속 1위

(왼쪽 두번째) 김태균 현대건설 주택사업관리실장 등 임직원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현대건설



현대건설이 19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2015 콜센터품질지수(이하 KS-CQI ) 인증 수여식'에서 아파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013년에 이어 두 번째다. KS-CQI는 한국표준협회가 콜센터의 서비스품질 수준을 국내 실정에 적합하게 과학적으로 조사·평가하도록 개발한 지수다.

이번 KS-CQI 조사는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38개 업종, 137개 기업·24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과 전화 모니터링을 통해 실시됐다.

현대건설은 2007년 건설업계 최초로 '고객센터 대표전화 상담시스템'을 도입해 고객의 다양한 문의(분양·계약·공사 진행·하자보수·민원 등)에 대한 전문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본사 CS센터와 전국 지역센터 5곳에 약 130여 명에 달하는 직원을 배치해 최고 수준의 고객 응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대건설은 전문 상담직원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교육 우수직원에게는 포상과 마일리제 등도 운영 중이다. 또한 안마 치료 등 상담사의 복지·근무 조건 개선도 지원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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