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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부동산>업계

현대건설, 프리미엄 브랜드 'THE H'로 강남 재건축시장 공략

THE H(삼호가든3차) 투시도./현대건설



현대건설은 프리미엄 브랜드 'THE H(디 에이치)'를 공식 론칭하고 강남권 재건축 아파트 수주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THE H'는 기존 현대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힐스테이트'의 상위 개념으로 분양가 3.3㎡당 3500만원 이상의 고가 아파트에만 적용된다. 로고는 현대(Hyundai)의 머리글자 'H'를 형상화했으며 상류층이 거주하는 최고급 주택 등의 의미를 담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현대건설은 지난 6월 대형 건설사간 경쟁이 치열했던 서초구 삼호가든맨션 3차 재건축 사업수주를 THE H'로 성공한 바 있다. 디 에이치 아파트에는 다양한 차별화 전략이 시도된다.

단지 외관은 비정형으로 디자인하고 층간 슬라브 두께를 240mm로 높여 층간 소음을 완화하고 입주민의 사생활을 보호한다.

옥상에는 스카이라운지(옥상 전망대)가 설치되며 관리 절감이 가능한 '에너지 하이 세이브 시스템'과 실내 공기의 질을 고려한 폐열회수 환기시스템, 에너지·환경관리 시스템도 적용된다.

현대건설은 내년 상반기 개포주공 3단지 재건축 단지에 '디 에이치' 브랜드를 첫 적용하고 내년 5∼6월께 일반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4350만원 안팎으로 책정될 예정이다.

현대건설은 강남구 개포 주공8단지 공무원 아파트 사업에도 '디 에이치' 브랜드를 사용한다. 이를 통해 강남·서초구 일대에 '디 에이치 타운'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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