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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부동산>업계

LH, 2015 고객품질대상 시상식 개최

이재영 LH 사장(왼쪽 6번째)과 수상자들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LH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경남 진주 본사에서 '2015년 LH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LH 입주 고객이 직접 아파트 품질과 하자처리 수준을 평가하는 '입주자 역평가'를 실시, 품질·하자관리가 우수한 상위업체를 대상으로 종합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뽑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올해는 건설업체, 지급자재업체, 주방가구업체 등 6개 부문에서 22명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수상업체는 향후 LH 건설공사 참여시 PQ(입찰심사) 가점을 받을 수 있는 격려장과 포상금을 받았다.

LH는 입주자 역평가 결과 품질미흡 업체에 대해서는 경고장 발급 등 강력한 제재조치로 차기 입찰에 불이익을 줄 계획이다. 이재영 LH 사장은 "고객품질대상을 통해 LH 아파트가 행복한 터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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