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동국제약, '훼라민퀸 모델 콘테스트' 선발 투표 진행



동국제약은 여성 갱년기치료제 '훼라민큐(Q)'와 함께하는 '훼라민퀸(Queen) 모델 콘테스트'의 후보 10명을 선정, 이들을 대상으로 SNS 투표와 카메라 테스트를 거쳐 최종 모델 3명을 선발한다.

'훼라민퀸 모델 콘테스트'는 갱년기를 겪는 40~59세 여성들의 자신감 고취를 위해 동국제약이 진행하는 갱년기 극복 이벤트다. 최종 선발된 3명은 2016년 한 해 동안 TV, 인쇄물, 온라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훼라민큐를 대표하는 소비자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지난달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 참여 신청에는 약 500명이 지원했다. 이벤트 페이지도 2000건 이상 공유돼 호응을 얻었다. 50대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10명의 후보자들은 SNS 인기 투표와 카메라 테스트 과정을 통해 훼라민큐 모델에 최종 도전하게 된다.

콘테스트에 참가한 한 지원자는 "갱년기에 대한 인식을 바꿔보고 싶어 지원했다"며 "여자의 40~50대는 꽃이 지는 시기가 아닌 새롭게 피어나는 시기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리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갱년기를 겪고 있는 중년 여성들이 자신의 아름다움을 되돌아 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훼라민큐는 갱년기에 접어들어 안면홍조, 발한, 우울감 등의 증상을 겪는 중년 여성들을 위한 생약성분의 갱년기 치료제다. 서울대병원, 서울아산병원 등 7개 대학병원을 비롯한 해외의 여러 임상연구를 통해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별도의 의사 처방 없이 약국에서 구매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