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롯데칠성 델몬트주스, 설 명절 맞이해 다양한 선물세트 마련



롯데칠성음료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다양한 주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국내 1등 주스 브랜드 '델몬트' 제품 중 소비자에게 신뢰받고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구성해 만족도를 높였다.

'델몬트 주스 설 선물세트'는 8000원대부터 1만4000천원대의 부담 없는 중저가 세트로 명절 분위기를 담은 고급스러운 포장재를 사용해 전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들 모두에게 만족을 준다.

델몬트 병 선물세트는 베스트셀러 제품 위주로 구성했다. 다양한 구성의 프리미엄 주스를 넉넉한 1ℓ 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오렌지·포도·제주감귤 3본입 세트'와 '프리미엄 오렌지 3본입 세트', 제주감귤 100%를 사용해 제대로 된 감귤주스의 맛을 낸 '제주감귤주스 3본입 세트' 등 3종으로 구성됐다.

1.5ℓ 페트는 보석함 느낌을 살려 포장재를 꾸민 '오렌지·포도·망고·토마토 4본입 세트'와 고급 보자기 모양 선물상자에 담긴 '포도·매실·제주감귤 4본입 세트' 등 2종을 마련했다.

이밖에도 오렌지·포도·망고·감귤 주스 제품을 간편하게 마실 수 있게 180㎖ 소용량 병으로 구성한 '델몬트 소병 12본 세트' 2종도 출시된다.

1982년 이후 30년 넘게 사랑을 받아온 '델몬트 주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조사한 '201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Brand Power Index, K-BPI)' 주스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델몬트 주스'는 1999년부터 17년 연속 부동의 1위를 지켜 '골든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