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헬스원, '황작' '나토키나제' 등 설 선물로 인기



롯데헬스원의 건강식품인 프리미엄 홍삼브랜드 '황작'과 혈관건강을 위한 '혈압컨트롤엔N나토키나제' 등 설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황작'은 품질 좋은 6년근 홍삼으로 만든 프리미엄 브랜드다. 롯데의 특허 받은 공법으로 Rg3와 사포닌 함량을 자사 홍삼 농축액보다 더 높여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황작의 인기에 힘입어 롯데헬스원은 1월부터 프로골퍼 김효주 선수가 출현하는 TV 광고를 집중 방영하고 있다. 광고 방영에 힘입어 매출도 크게 올라 올해 1월 매출이 지난해 1월 매출보다 2.4배(롯데마트, 이마트 POS 매출 기준) 증가했다.

헬스원이 선보인 '혈압컨트롤엔N 나토키나제'도 명절 선물로 인기가 좋다.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소개된 나토키나제는 혈관을 깨끗하게 해준다고 알려진 발효콩 낫토를 원료로 만든 제품이다. 고혈압, 뇌졸증, 심근경색 등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 제품은 대두 발효과정 중에 발생하는 낫토의 끈적끈적한 실과 같은 효소에 존재하는 핵심 성분인 나토키나제를 주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약처의 인정을 받았다.

혈전을 용해시켜 혈류를 원활하게 하여 혈압을 정상적으로 유지시켜 주는 제품으로 고혈압 등 대사질환에 대한 건강관리가 필요한 40~60대 중장년층과 스트레스, 운동 부족으로 혈압관리가 필요한 성인들에게 좋다.

특히 '혈압컨트롤N나토키나제'는 자연 소재로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편리하게 복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