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사회일반

독립광고회사 TBWA코리아, 토탈임팩트와 업무 제휴

이수원 TBWA코리아 대표이사(오른쪽)와 오영식 토탈 임팩트 대표가 22일 TBWA코리아 사옥에서 업무 협약식을 갖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글로벌 독립광고회사 TBWA코리아는 22일 미래 선도적 전문인력 및 기술의 확보를 위해 디자인 전문회사 토탈 임팩트와 업무 제휴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기업의 브랜드 관리를 위한 컨설팅, 기획, 네이밍, 디자인, CIP(corporate image identity program 기업이미지통합전략), 전용서체, 공공디자인 등의 사업을 공동으로 진행하게 된다.

양사 대표는 이번 공동사업을 통해 ▲소비자조사, 브랜드 아이덴티티 세팅, 비주얼 컨셉트 추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실행까지 브랜딩 전 영역에 대해 가장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 ▲한 회사를 통해 전략적 일관성을 유지 ▲클라이언트에 꼭 필요한 컨설팅 영역만을 묶거나, 특화된 맞춤형 결과물을 제공해 시간과 비용상의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했다.

광고회사 TBWA코리아는 브랜드 솔루션 컴퍼니(Brand Solution Company)로 탁월한 기획력과 차별적 크리에이티브로 성공적인 캠페인을 주도해 왔다. 애플, 비자카드, 스탠다드차타드은행, 닛산, 아디다스 등 글로벌 기업과 현대카드/캐피탈, 하이트진로, 광동제약, 오리온, 신세계백화점 등을 클라이언트로 두고 있다.

2004년 설립된 토탈 임팩트는 기업 통합 이미지(CI corporate image) 디자인을 비롯한 다양한 브랜딩과 아이덴티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자인 전문회사이다. 현대카드의 로고와 카드 디자인을 비롯하여 SK텔레콤 T브랜드, 하이트진로, JTBC, 현대자동차 등 기업의 브랜드 디자인을 진행해 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